Gondola 곤돌라
뛰어난 편안함을 제공하는 운송수단으로서 스키장, 리조트, 도시환경에 잘 어울리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곤돌라는 매우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스키장, 리조트, 관광지 및 도심 운송수단으로 널리 이용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분리식 그립을 통하여 견인로프와 분리되어 승객 승·하차시에는 저속운행을 함으로써 안전성과 편의를 제공한 후, 다시 6m/s로 운행하는 고속 운송시스템입니다.
Detachable Chairlift 분리식 리프트
분리식 리프트는 2~8명의 승객을 운반하는데 있어 매우 용이하며, 1시간에 4,000여명의 승객을 운송할 수 있는 운반능력을 가진 운송시스템 입니다. 현재 스키장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분리식 리프트는 승·하차시에 스키나 보드를 벗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Fixed-grip Chairlift 고정식 리프트
고정식 리프트는 2, 4, 6개의 의자가 고정적으로 로프에 매달려 있는 형식입니다. 속도는 최대 3m/s로 사용 하는 의자에 따라 1시간에 최대 3,200여명의 승객을 운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이나 겨울 시즌 모두 이용 가능한 관광시설입니다.
Reversible Ropeways 양방향 로프웨이
하나 또는 두 대의 캐빈를 사용하여 터미널 사이를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예삭과 지삭으로 운행됩니다.
Funifor 후니퍼
Funifor는 Doppelmayr/Garaventa 사의 특허 로프웨이 시스템입니다. 주요 특징은 트랙 로프의 광폭 로프 게이지입니다. 견인로프는 4개의 수평 활차를 통해 캐빈과 연결됩니다. 높은 고도에도 설치 가능하기 때문에 등산객 등의 위험상황 발생 시 빠른 응급조치가 가능합니다.
-광폭 로프 게이지, 강풍에 대한 최대의 안정성
-캐빈의 낮은 행거는 정류장 건축물의 층고를 낮춤
-각 캐빈마다 독립적 구동부 설치로 별도의 구조장치 불필요
-로프의 재결선 및 유지보수가 용이
Funitel 후니텔
리프트의 형태를 띄고 있으며 풍속 100km/h 이상에서도 조용하고 편안한 탑승감을 자랑하며 매우 긴 리프트 노선의 운행도 가능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사용하는 캐빈에 따라 시간당 3,200~4,000명의 승객 운송이 가능합니다.
Funicular 후니쿨라
하나 또는 두 개의 차량이 선로 위에서 이동하며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 매우 적합합니다. 곡선이나 경사가 있는 곳에서도 문제 없이 운영 가능하여 거의 모든 곳에 건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Bicable and Tricable Ropeways 2선, 3선식 로프웨이
곤돌라와 양방향 로프웨이의 시스템을 혼합하였으며, 특히 긴 경간의 로프웨이에 많이 사용되고 에너지 소비량도 낮은 편입니다. 3선식 로프웨이의 경우 강풍 속에서도 뛰어난 안전성을 유지합니다.
RopeCon 로프콘
장거리용 컨베이어 시스템으로서 대량의 물건이나 화물 등을 운반하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Cable Liner Shuttle APM(Automated People Mover)케이블 라이너 셔틀
장거리 컨베이어 시스템으로 고성능 저소비 시스템을 자랑하며 특히, 도시지역, 공항, 종합전시장, 주요산업지역, 테마파크, 대형 경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